Shader Graph에서는 자릿수가 다른 노드들끼리도 연결할 수 있다. 자릿수가 다른 노드끼리의 연결은 다음 규칙을 따른다.
1. 한 자리 수(float)을 여러 자리 수(Vector2, Vector3, Vector4)에 연결
: float의 값으로 모든 자릿수가 채워짐
2. 여러 자리 수를 자릿수가 다른 여러 자리 수에 연결
2-1: 모자란 경우, 앞에서부터 차례대로 채우고 남는 자릿수는 비워 둠
2-2: 더 많은 경우, 앞에서부터 차례대로 채우고 남는 자릿수는 버림.
예) 값이 1인 float 노드를 Vector3 노드에 연결하면 그 값은 (1,1,1)이다.
예) 값이 (1,1) 인 Vector2 노드를 Vector3 노드에 연결하면 그 값은 (1,1,0)이다.
예) 값이 (1,1,1,1)인 Vector4 노드를 Vector3 노드에 연결하면 그 값은 (1,1,1)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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